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홈앤미 초간편 원터치 알루미늄 양날개 빨래건조대 리뷰

by Wiki마스터 2020. 6. 22.
반응형

- 홈앤미
- 초간편 원터치
- 알루미늄 양날개
- 빨래건조대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홈앤미 원터치 알루미늄 양날개 빨래건조대 솔직 사용 후기를 남겨볼게요.

 

 

일주일에 한두 번씩은 빨래를 하고 빨래를 널어야 하는데 빨래건조대가 불편하고 공간이 부족하면 솔직히 짜증나고 스트레스가 쌓여요. 전에 사용했던 빨래건조대가 오래되고 고장이 나서 이 참에 많이 널 수 있고 튼튼한 걸로 바꾸자고 인테넷을 한참 뒤진 결과 드디어 맘에 드는 제품을 찾게 되었네요.

 

 

1. 조립이 어렵지 않아요.
제품 배송은 3일만에 왔으니 빠른 편이였구요. 제품이 도착하자 마자 조립을 시작했어요. 제품은 무겁지가 않아서 혼자 조립해도 전혀 무리가 없었어요. 설명서 따라 조립해 보니 10분정도 조립하여 완성! 사진과 똑같이 조립이 된 걸 보니 뿌듯하더라고요.

 

 

2. 제품이 튼튼해요.
제품을 조립하자마자 사용을 시작했구요. 한번 빨래하면 양이 많아서 웬만한 건조대는 빨래 무게를 견디기가 힘들정도인데, 요 제품은 제가 손으로 힘껏 눌러보고 해도 끄떡 안할 정도로 튼튼해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옷을 잔뜩 널고 위에 이불보 같은 큰 빨래도 같이 널어도 무리가 없네요.

 

 

3. 이동이 편해요.
바퀴가 있어서 이동하기 편하고 바퀴가 튼튼해서 좋네요. 소재가 좋은 지 이동할 때 소리도 안나더라구요.

 

 

4. 보관이 용이하다.
원터치로 쉽게 접었다 폈다 할 수 있고 수납하기도 편해요. 일주일에 한두번 빨래하다보니 항상 사용을 하게 되어 접을 일이 없거든요.



지금 사용한지 몇 개월이 지났지만 아직 불편한 점은 못찾았네요.아무래도 한번 사면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고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튼튼하고 편한 제품을 사야 한다고 생각해요. 가격이 그리 싼 제품은 아니지만 싼 제품을 1년사용하다 버리기 보단 좀 더 주더라도 좋은 제품을 몇 년간 꾸준히 잘 사용하는게 좋다고 봐요.

반응형

댓글